내가 좋아하는 브랜드 버버리!
사람마다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기 마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버버리(Burberry)라는 브랜드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영국 브랜드인 버버리는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명품 브랜드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지요.
제가 개인적으로 버버리를 좋아하는 이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진중하고 무언가 정통적인 옷을 입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버버리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느끼는 감정은 다르겠지만, 버버리라는 브랜드가 세계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사람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임은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버리 현대 코엑스 스토어 오픈
지난 5일에 버버리 현대백화점 무역점 여성/남성 매장이 오픈을 했습니다. 영국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이어온 영국을 댚효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아우터웨어와 가죽 소재의 다양한 상품이 버버리의 대표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버버리 남성매장과 여성매장은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스토어 디자인 컨셉을 반영한 것이 특징입니다. 버버리 리테일 시어터 컨셉을 반영한 매장 내부에는 버버리의 최신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버버리의 신상품 또는 인기 상품을 쉽게 살펴볼 수 있지요. 리테일 시어터란 버버리 런던 본사에서 송출하는 가장 최신의 컨텐츠를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 된 스크린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영국 본사에서 송출하는 컨텐츠를 쉽게 받아볼 수 있다니 상당히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버버리 오픈 축하 이벤트
지난 5일에는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여성과 남성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서 영국 출신 뮤지션 루 페인즈(Roo Panes)는 이번 행사를 위해서 아시아 최초의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그는 2012년 가을과 겨울 캠페인에 등장한 버버리 모델이기도 하지요.
저도 루 페인즈라는 뮤지션을 들어본 적이 있었는데, 영국 도셋 출신의 루 페인즈는 공연장에서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떠오르는 브리티시 아티스트로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버버리 어쿠스틱을 위해서 다양한 곡을 녹음했을 정도로 버버리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요.
루페인즈의 공연 모습, 정말 낭만적이고 멋지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현대백화점 옥상에 위치한 하늘 공원에서 이번 행사가 열렸는데요. 약 400명의 게스트들이 참석했으며, 많은 연예인들도 참석을 했습니다. 씨엔블루의 정용화, 강민혁을 비롯 배우 차승원, 김희애, 하지원, 윤은혜, 이연희 등등 인기 배우와 가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고 합니다.
버버리 행사에 참여한 이들의 모습에서도 버버리의 명품 패션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희애의 패션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김희애가 들고 있었던 가방은 오차드 백으로 전도연, 한채영 등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는 육각형 모양의 잇 백입니다. 버버리의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지면서 김희애의 이지미와 너무나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는 6월에 새로 출시되는 마젠타 컬러로 블랙 의상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김희애의 이미지와 너무나도 잘 어울렸으며, 버버리 패션도 완벽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원의 버버리 패션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젠타 컬러의 오차드와 같은 화이트 오차드를 들고 버버리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자켓을 입고 등장을 했는데요. 하지원의 몸매를 완벽하게 살려주는 동시에 젊은 여성들이 입고 싶어하는 드레스 연출을 완벽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가방이 너무 멋졌는데요. 여성스러움을 살리는 동시에 하지원의 우아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던 것 같습니다.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를 통해서 버버리 패션의 고급스러움과 버버리의 위상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버버리를 너무나 좋아해서, 현대백화점에 방문할 기회가 생긴다면 꼭 들러볼 예정인데요. 현대백화점 버버리 여성 매장에서는 버버리 런던과 버버리 브릿 컬렉션을 만날 수 있으며, 버버리 액세서리와 아이웨어 시계, 향수 등이 입고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성 매장에서는 버버리 프로섬, 버버리 런던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렉션을 한 눈에 만나 볼 수 있으며, 48시간 만에 고객에게 전달되는 남성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인 메이드 투 오더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버버리 슈트를 구입하려고 생각하는 분들도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버버리 매장 이제 멀리 가지마시고, 현대 코엑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