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재미있고 유용한 정보/배우

압구정 백야 박하나 확정, 이가령 하차 임성한 작가 작품. 압구정백야 시청률은?

압구정 백야 박하나 확정, 이가령 하차 임성한 작가 작품. 압구정백야 시청률은?


2014년 10월 6일 압구정 백야라는 프로그램이 방송이 됩니다. 이 드라마는 방송국을 배경으로 밝은 분위기의 드라마인데요. 강은탁, 박하나, 이주현, 런, 백옥담 등이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이 작품은 배한천 연출에 임성한 극복의 작품인데요. 일단 임성한 작가의 작품이라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성한 작가의 작품은 항상 세간의 관심을 받으며, 동시간대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임성한 작가의 작품은 항상 말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방송전부터 주연 여배우가 교체가 되며 순탄하지 못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압구정 백야는 원래 이가령이 주연 배우였었는데, 이가령에서 박하나로 교체가 되면서 말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이가령과 박하나가 누군지 알아볼께요.


이가령 사진


압구정 백야 이가령 하차. 이가령 누구?
이가령 나이는 1989년생으로 신사의 품격, 내 딸 서영이 등 단역으로 출연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중이 없었기 때문에 일반에는 거의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연기자이지요. 지난해 한 게임의 홍보 모델로 활동을 하여 알려졌을뿐 완전한 신인에 가깝습니다. 이가령은 당초 예림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름을 예림에서 이가령으로 바꿔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가령은 압구정백야에서 자신의 이름이 언급이 되었을 때에 스타의 길로 갈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을 했을텐데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압구정백야에서 하차를 하게 되면 스타의 길은 다음으로 미뤄야 했습니다.


박하나 사진


압구정 백야 박하나 누구?
박하나 역시 이가령과 마찬가지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인물입니다. 2013년에 방송된 기황후에서 후궁 우희역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미스코리아에서는 한소진 역 그리고 영화 몽골리안 프린세스에서 하나역으로 출연을 하는 등 거의 비중없는 연기에 출연을 했었지요. 그러나 박하나는 압구정 백야에서 단숨에 주연자리로 꿰차며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박하나는 자신이 압구정 백야의 주연배우라는 것이 실감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포스터 촬영까지 하고 있지만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백야가 공감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박하나는 백야역에 대해서 <극중 백야는 당차고 자기 할 말을 다 하는 캐릭터다. 그래서 미움을 사는 경향도 있지만, 사랑스러워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임성한 작가 작품의 특징
임성한 작가 작품은 뚜렷하게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임성한 본명은 임영란으로 임성한 나이는 1960년 8월 24일생이지요. 임성한 작가 작품은 대부분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모았으나 자극적인 소재와 여러 사건으로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지요. 일각에서는 막장 드라마 제조기 작가라는 말도 붙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압구정 백야는 막장 드라마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방송국을 배경으로 밝은 분위기의 드라마라고 하지요. 순수한 가족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인만큼 이번 드라마는 막장 드라마의 이름을 피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임성한 작가는 이번에도 조카인 백옥담을 캐스팅했는데요. 백옥담 고모가 임성한 작가로 알려져 있지요. 백옥담 탕웨이 닮은꼴로도 유명하며, 고모의 힘에 힘입어 단숨에 드라마에서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며 논란이 되기도 했지요. 백옥담 나이는 1986년 5월 24일생이며, 백옥담 키는 164cm, 데뷔는 2007년 드라마 <아현동 마님>을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백옥담 소속사 명성당엔터테인먼트) 백옥담이 이번에도 임성한 작가 조카라는 이유로 출연을 했다는 논란을 피하기 위해서는 보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막장 드라마만 아니라면, 한 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임성한 작가의 상상력과 스토리는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작 전부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압구정 백야. 임성한 작가의 작품인만큼 시청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과연 압구정백야 시청률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압구정백야 시청률 얼마나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