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하하 전여자친구, 안혜경 성형논란 해명
안혜경이라는 이름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언급되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무한도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하하인데요. 그 이유는 안혜경이 하하와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입니다. 안혜경이 아직까지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고, 하하 이외에는 화제가 된 적이 크게 없기 때문에 하하가 결혼을 했지만, 아직까지 안혜경 이름표에 하하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니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연예인들이라면 공개연애는 하지 말아야 하며, 공개연애를 할 경우 결혼까지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꼬리표때문에 자신의 이미지까지 묻히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안혜경 프로필
안혜경 나이는 1979년 8월 11일생으로 나이는 37세입니다. 안혜경 고향은 강원 평창군이며, 안혜경 키는 167cm로 큰 편이지요. 안혜경 데뷔는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입니다. 안혜경 기상캐스터 출신의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안혜경 소속사는 코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기상캐스터 출신이기 때문에 안혜경 몸매 역시 상당히 예쁘고 외모 역시 주목을 받았던 것 같네요. 본인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혜경 스타화보를 통하여 본인의 몸매를 뽐낸적도 있는데요. 안혜경 비키니(수영복) 몸매 역시 화제가 되었지요. 아무튼, 비주얼 배우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혜경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나이가 있기 때문에 안혜경 결혼, 안혜경 이혼, 안혜경 재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따라붙는 것 같은데, 안혜경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지요. 안혜경 찌라시, 안혜경 루머도 많이 있는데요. 대부분 하하와의 이별에 대한 이야기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안혜경이 나이도 있는만큼 이제 빨리 결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안혜경 과거 사진
안혜경 성형논란 해명
안혜경 성형논란이 과거에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많이 달라진 얼굴 때문에 이런 성형논란을 겪었는데요. 소속사는 즉시 안혜경 성형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했지요. 피곤해서 얼굴이 부어서 성형을 한 것처럼 보였다라고 말이지요.
안혜경 본인 역시 성형논란에 대해서 직접 해명을 했습니다. <성형 논란이 불거지고 주변 분들에게 죄송했다. 당시 드라마 촬영 중이었다. 아침에도 촬영이 있었고, 그 다음날도 대구로 촬영을 갔다. 주변에서 이야기를 꺼내겠구나 했는데, 걱정을 많이 했다. 정작 나는 악플이 익숙해져서 담담하다. 평소 무섭던 조명감독님이 다가와 일부러 웃겨주시더라. 고마웠다>
<실제 성형을 했다면 그렇지 않았을 텐데, 마음이 편하지 않았다. 예쁘게 보이려고 열심히 노력했던 거였고, 나를 예쁘게 만들어 주려고 메이크업을 해주신 분이나 의상을 준비해준 분들에게 죄송했다. 오랫만에 공식석상에 섰기 때문에 그런 기사가 나온 것 같다. 많은 사진 중에 못 나온 사진이 있어 그런 것 같다. 해명할 부분은 없는 것 같다>라고 본인이 직접 성형루머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본인이 이렇게 직접적으로 성형설에 대해서 언급을 한 만큼 그녀가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믿어도 될 것 같습니다.
안혜경은 2015년 SBS 떴다! 패밀리를 통하여 다시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15년에는 부디 안혜경이 하하라는 꼬리표를 떼길 바라며, 안혜경이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본인의 노력을 통하여 자신에게 휩싸인 루머와 좋지 않은 꼬리표를 떼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