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황광희 유이 만남, 시청자도 설렌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무한도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무한도전은 시청자들에게 늘 큰 웃음과 감동을 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최근에 노홍철을 대신하여 새롭게 합류한 황광희가 무한도전에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광희는 최근 무한도전 방송에서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유이'를 많이 언급했는데요. 유이를 본인의 이상형으로 소개하며, 방송에서 어필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 그리고 황광희와 유이가 전화통화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유이와 통화를 하는 황광희의 긴장감 그리고 유이의 달달한 목소리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황광희 유이 만남 시청자도 설렌다.
지난회 예고편에서 황광희와 유이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유이와의 만남도 모른체 등장한 황광희는 유이의 모습을 발견하고 너무나도 놀라면서 기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황광희 못지 않게 유이 역시 긴장된 표정으로 황광희를 기다렸는데요. 그 모습이 너무나도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황광희와 유이의 만남에 시청자인 필자 역시 설레이는 이유는 그동안 광희가 유이에게 지속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시하던 모습이 방송을 통하여 공개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많은 남성팬을 가지고 있는 유이를 만난다는 것이 시청자들에게는 더욱 큰 설레임으로 다가오는 것 같은데요. 시청자들은 황광희의 입장에서 유이를 만나고, 유이의 모습에 설레여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광희와 유이의 만남은 그동안 무한도전에서 보여주었던 광희의 에피소드를 무한도전 제작진이 재미있게 풀어낸다는 의미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이와 밥 한번 먹고 싶다는 광희의 소원을 들어주는 동시에 광희 특집으로 광희가 무한도전 멤버로 잘 적응하고, 이제는 완벽한 무한도전 멤버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진 무한도전과 런닝맨)
사실 광희와 유이가 진지한 만남으로 발전할 가능성은 크게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유이는 광희에게 동료 또는 친구 이상으로의 감정은 전혀 보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지요. 단순히 시청자들과 마찬가지로 팬(황광희 포함)과 인기 여자 아이돌 유이와 만남을 보여주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무튼, 광희와 유이의 만남은 시청자들도 설레이면서 기다려지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