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종현 공승연, 폭풍스킨십 이런커플 처음
오랜만에 우결을 시청했습니다. 오랜만에 시청한 방송에서 가장 눈에 띈 커플은 이종현 공승연 커플인데요. 두 사람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종현프로필
이종현 나이는 1990년 5월 15일생으로 이종현 고향은 부산입니다. 이종현 키는 182cm이며, 이종현 씨엔블루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종현 데뷔는 2010년에 했으며, 이종현은 다양한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현재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공승연과 우결에 출연중이고 있지요.
공승연 프로필
공승연 본명은 유승연입니다. 공승연 나이는 1993년 2월 27일생이며, 공승연 키는 165cm이지요. 공승연 소속사는 유로컴퍼니이며, 동생 공정연이 있습니다. 공승연 직업은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영상미디어연기학과를 졸업했지요.
공승연 데뷔는 2012년 CF 유한킴벌리 <화이트>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곧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우결 공승연 이종현 폭풍스킨쉽
가장 부부생활을 하고 있는 이종현과 공승연 두 사람은 가상 결혼식을 앞두고 부산에 있는 이종현 가족을 만나러 갔습니다. 부산에 가는 길이 얼마나 달콤하고 상큼했는데, 두 사람은 폭풍 스킨십을 선보였지요.
두 사람은 자동차를 이동하는 도중에 손을 잡고 이종현이 운전을 했고, 송도에 도착해서는 백허그와 앉아들기, 어깨동무, 팔짱 등 온갖 폭풍 스킨십을 선보였지요.
스킨십이 너무나 자연스러웠고, 진짜 설레이는 연인을 보는 것 같았는데요. 한편으로는 너무 잦은 스킨십고 도 넘은 스킨십이 조금을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우결에 출연한 커플 중에서 이런 커플은 처음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3월에 우결에 합류하여 아직 3달 밖에 되지 않았는데, 두 사람의 사이가 너무나도 각별하고, 사이가 좋고, 가까워졌다는 증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스킨십이 너무나 자연스럽고 마치 실제로 사랑하는 연인이 하는 스킨십 같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연기인지 실제 마음인지 분간이 가지 않을 정도였는데요.
두 사람이 폭풍스킨십을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아무래도 두 사람 모두 적극적이고, 부산 사나이 상남자 이종현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종현은 씨엔블루로 아이돌이나 다름없는데, 이미지 관리없이 자신의 본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아서 팬들에게도 질투심을 유발하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종현 공승연 커플은 실제 커플처럼 너무나도 보기가 좋고, 사랑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우결을 통하여 실제로 연인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시청한 우결에서 두 사람의 폭풍스킨십이 무척 오랫동안 기억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제 이종현 공승연 커플 방송에서는 자연스럽게 폭풍 스킨십을 기대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