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모델 인간중독 임지연 선정, 임지연의 매력은?
한율이라는 화장품 브랜드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전지현이 한율 화장품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을 때에 저 역시 한율 화장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게 되었는데요. 한율 화장품은 젊은 여성들로부터 중년의 여성까지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율 화장품 브랜드 스토리, 특징
한율은 순하면서도 효과적인 한국 자연의 지혜를 발견하여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율은 대대로 이어져 온 민간 요법 '전래민방'을 다시 들여다보고, 그 안에 담긴 자연과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지요. 자연을 이용해 몸과 마음에 순하고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방법을 찾아낸 이로운 삶의 과학인데요. 오천 년이라는 긴 세월을 거쳐서 어머니에게서 어머니에게로 이어져 온 것이기에 시간이 지나면 더해진 지혜가 특별한 우리만의 처방입니다. 한율은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아무레퍼시픽이 오랫동안 쌓아 온 피부 과학기술을 바탕으로 대대로 맥을 이어 온 자연의 지혜와 힘을 한율(韓律) 속에 담아내고자 한 것인데요.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우리 자연 속에 숨겨진 순하고도 효과적인 지혜를 발견하여 균형잡힌 피부 아름다운 '율려(律呂)'를 전합니다.
평소에 자연 성분이나 친환경에 관심도 많고 부드러운면서 피부에 해가 되지 않은 화장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한율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하게 되니 한율이 더욱 친근해지고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한율 모델 임지연
2014년 5월에 개봉한 인간중독이라는 영화를 통하여 일약 스타덤에 오른 신인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임지연인데요. 임지연이 최근 전지현에 이어서 한율 모델이 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지요. 영화배우 임지연 나이는 1990년 6월 23일생으로 20대 초반의 젊은 신인배우인데요. 인간중독에서 매력 넘치고 묘한 케미를 가진 외모의 소유자였기 때문에 저 역시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요.(임지연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임지연은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전지현에 이어서 한율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는데요. '영화 인간중독'에서 매혹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와 백옥 같은 피부로 화제가 되었었는데, 그녀가 가지고 있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한율 모델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가 아니었나 생각이 되었습니다. 한율 화장품 브랜드의 청순하면서 신비로운 이미지와 임지연의 이미지가 비슷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도 되는데요. 한율 임지연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율에서는 전지현에 이어서 신예 임지연을 브랜드 모델로 선택한 이유를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임지연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그녀의 아름다움이 한국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율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아무레퍼시픽 상무, 김진호)
임지연은 머리 스타일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도 얼굴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한국인에게는 흔히 나올 수 없는 외모라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들게 되네요. 머리를 묶은 모습도 너무나 예쁜 것 같습니다.
허지웅의 인간중독 임지연에 대한 평가
허지웅은 지난 2014년 6월 19일에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썰전'에서 영화 인간중독으로 스크린에 데뷔한 신인 여배우 임지연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허지웅은 <임지연은 완벽한 미인상이나 흔한 성형미인도 아니다. 희귀하고 좋은 얼굴이다. 앞으로도 계속 봤으면 좋겠는데 경험을 발판삼아 좋은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애정을 드러냈지요.
(출처 JTBC 썰전 화면캡쳐)
그러고보니 임지연의 외모는 그렇게 완벽한 미인상이지만, 한국적이면서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요. 한국 여성들이 가지고 있기 드문 희귀하면서도 좋은 얼굴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인간중독의 감독 역시 임지연의 기묘한 매력에 빠져서 그녀를 캐스팅했다고도 말을 했지요.
한율 화장품 케이스와 임지연의 외모까지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한율처럼 부드러우면서 청순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임지연이 이런 묘한 매력의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율 브랜드와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잡티하나 없는 그녀의 깨끗한 피부가 한율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튼, 이제 막 데뷔한 신인배우가 한율이라는 인지도 높은 화장품 브랜드에 채택된 것이 무척 신선하게 느껴졌으며, 임지연의 매력이 한율 브랜드 상승에 더 큰 효과를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