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치킨계의 레어 아이템 닭다리! KFC 판타스틱 2013 프로젝트!


치킨계의 레어 아이템 닭다리! KFC 판타스틱 2013 프로젝트!

KFC 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치킨 브랜드 중에서 개인적으로 KFC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맛있는 치킨 추천으로 KFC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맛의 치킨을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부위만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글에서 KFC의 신메뉴 판타스틱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KFC 판타스틱은 오직 닭다리만으로 구성된 메뉴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직 닭다리만 먹고 싶다면? KFC 판타스틱!
치킨 부위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위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닭다리를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판타스틱은 이런 소비자들의 기호를 맞추기 위해서 만들어진 메뉴로 오직 닭다리로만 구성되어 있지요. 판타스틱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버거세트 구입시 판타스틱 한조각 1,0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어떤 맛인지 궁금한 분들이라면 한 번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닭다리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이번 기회에 KFC 판타스틱의 맛을 한 번 확인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판타스틱 초이스는 판타스틱 2조각 + 콜라M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한 끼 식사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판타스틱은 다양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니 혼자서 즐겨도 되고, 연인, 친구, 가족과 사이좋게 닭다리만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KFC가 준비한 판타스틱 2013 프로젝트
판타스틱 출시 기념 이벤트로 KFC에서는 또 하나의 프로젝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바로 총 1,300만원 상당의 새해 소원 지원, 판타스틱 2013 프로젝트인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이벤트는 정말 간단합니다.


STEP.1 KFC 신제품 판타스틱을 들고 사진을 찍는다!
STEP.2 이벤트 홈페이지에 <이벤트 응모하기>를 눌러, 2013년 새해 소원과 함께 사진을 올린다.
STEP.3 경품 배송을 위한 간단한 개인 정보를 남기면 응모 완료!

정말 간단하죠? 1월 28일부터 2월 24일(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꼭 한 번 참여해보세요! 새해소원 지원금 50만원:13명, 신년 모임 KFC 상품권 5만원:130명 등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KFC 판타스틱을 맛보았다면 꼭 사진 찍고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올해 꼭! 이루고 싶은 2013년 새해 소원!
새해 소원 비셨나요? 저도 가족들과 함께 새해 소원을 빌었는데요. 저의 새해 소원은 지금 행복한 생활 그대로 유지가 되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지금처럼 건강하고, 지금처럼 일을 열심히 잘 할 수 있게 만들어 달라고 소원을 빌었습니다. 행복했던 2012년 만큼 2013년도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이런 새해 소원을 빌고 나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고, 기분도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맡은 일에 더 충실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KFC 판타스틱 2013프로젝트를 통해 나의 새해 소원도 빌 수 있어서 정말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당첨 확률 높이는 TIP!
판타스틱과 함께 멋진 미소가 담긴 사진을 올린다.
친구, 동료, 가족과 함께 판타스틱을 즐기는 모습을 올린다.
여러 명의 페이스북 친구에게 추천한다.
여러 개의 소원을 올린다(최대 3회)

당첨자의 수가 많기 때문에 당첨 확률 높이는 TIP을 이용하여 이벤트에 응모한다면 여러분도 당첨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KFC 판타스틱은 오븐에 구운 매콤한 닭다리로 닭다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름에 튀긴 것보다 오븐에 구운 것을 더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기름이 쫘악~ 빠지니 더 담백하고 맛도 더 있는 것 같아서요. 그리고 먹고 난 다음에도 깔끔하기 때문입니다.

판타스틱은 가격도 일반 메뉴와 비슷하니 이번 기회에 판타스틱의 맛도 보고 이벤트에 응모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밑져야 본전이니 판타스틱을 먹어본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참여해보세요!


스마트폰이 있다면 QR코드를 찍어보세요^^

치킨계의 레어 아이템 닭다리! 오직 닭다리만 알차게 KFC 판타스틱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딸까요? KFC 치킨 추천 메뉴입니다! 저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집근처 가까운 매장을 찾아보고, 판타스틱을 구입한 후, 이벤트에 한 번 참여해보고 싶네요!^^

아무튼, 이글을 보는 여러분들이 KFC 2013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