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연말을 즐겁게!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연말을 즐겁게!

술을 마실줄 아는 남성분이라면 맥주를 즐겨 마실 것입니다. 저도 맥주를 무척 자주 즐겨 마시고 있으며, 꼭 술집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캔 맥주나 병 맥주를 사서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국내 일반 맥주보다 해외 수입 맥주를 즐겨 마시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에는 무조건 비싸게만 느껴졌던 수입 맥주를 이제는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마트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양보다 질을 추구하는 만큼, 국내 맥주만 무조건 마실 것이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맛의 맥주를 찾고 선호하는 맥주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외국 브랜드의 맥주가 있다면 하이네켄을 배놓을 수 없는데요. 하이네켄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 중의 하나로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하이네켄 2013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HEINEKEN LIMITED EDITION)

지난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하이네켄의 open your world 리미티드 에디션 두 번째 버전이 12월 3일 더욱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좀더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찾아온 프리미엄 팩으로 하이네켄이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리미엄 비어가 될 수 있었는가를 아이코닉 한 디자인을 통해서 보여주지요.

이번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Open Your World'의 두 번째 에피소드이자,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이라는 것입니다. 하이네켄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과거와 현재의 놀라운 이야기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지요. 각각의 스토리들은 알루미늄 바틀의 곳곳에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가치를 담은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기프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 리미티드 에디션은 4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Bottl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모두 473ml로 남녀할 것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크기입니다. 그럼 4개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PARIS 1889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하이네켄에 있어서 뜻 깊은 역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병 전면을 감싸는 실버 컬러에 수 놓아진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수놓아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 프리를 수상한 것을 기념했으며, 이 수상 로고가 전면에 새겨져 있습니다. 하이네켄이 얼마나 우수한 맥주인가를 보여주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MSTERDAM 1931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931의 전면 로고에 빈티지 느낌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현재 하이네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레드 스타에 얽힌 이야기도 만날 수 있는데요. 별이 가진 다섯 개의 꼭지점은 맥주의 자연 성분, 보리, 홉, 물, 하이네켄 만의 A yeast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터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리미티드 에디션 맥주를 통하여 하이네켄의 상징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ORLD 2013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3년 탄생 140주년을 맞이하여 발매된 맥주입니다. 명실상부 전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로 140년간 이어져 온 하이네켄의 정신은 하이네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에 새겨져 있습니다. 2013년에 발매되는 하이네켄의 프리미엄 맥주인 만큼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맥주 트렌드와 감각을 느껴보고 싶다면 꼭 마셔봐야 할 것 같습니다.


THE FUTURE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름처럼 미래의 맥주 같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바틀에 앞과 뒷면 각기 다른 디자인을 새겨 놓았지요. 지난 겨울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의 우승작으로 지난 140년간 하이네켄은 전 세계인들과 함께 해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담아서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최종 2명의 작품을 한 쌍을 이뤄 2013 리미티드 에디션 더 퓨처(THE FUTURE)를 통해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각기 다른 두 디자인은 미래를 이어주는 심볼로써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하는 하이네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4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로 구성된 2013 리미티드 에디션은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하이네켄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맛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하이네켄에서는 비컴 어 스타 이벤트(BECOME A STAR)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GQ, W 등 대표 패션 매거진에 자신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볼 수 있는데요. 자신의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입니다.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하이네켄 바틀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 하나 있는데, 이 바틀을 내가 한 번 디자인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아마 저외에도 이런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이네켄이 지난해에 이어서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김념하여 Remix Our Future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이 공모전은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퓨처 바틀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 것으로 공모전 페이스북(www.yourfuturebottle.com)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심사를 통해서 입상한 상위 30개팀은 2013년 4월 9일 ~ 14일가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되는 밀란 디자인 워크의 하이네켄 쇼 케이스를 통해서 전시되며, 선정된 최종 우승작은 디자이너의 이름과 함께 디자인 워크 기간 특별 전시되면, 2013년 12월에 출시되는 2014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 소개된다고 합니다. 디자인 공모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참여해보세요!

연말이라서 술자리가 잦아질 것입니다.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즐거운 연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