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진짜 치킨통살버거가 떴다!! 징거더블다운콤보


진짜 치킨통살버거가 떴다!! 징거더블다운콤보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햄버거를 먹으면서 저는 딱 한가지 부족한 점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햄버거 하나로 양이 조금 부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남자이고 한창 먹어도 배고플 나이이기 때문에 햄버거 하나로 부족할 때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포테이토나 치즈스틱 등을 함께 먹거나, 햄버거를 하나 더 구입하여 먹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그런데 이런 걱정을 단 번에 날려버릴 햄버거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KFC 징거더블다운인데요. 징거더블다운의 비쥬얼에 저는 놀라고 말았습니다. 그렇다면 버거 추천 징거더블다운버거는 어떤 햄버거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KFC 징거더블다운
KFC 징거더블다운은 빵 대신에 치킨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버거입니다. 매콤한 징거치킨필렛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와 베이컨, 페퍼마유를 듬뿍 넣어서 푸짐하고 핫하게 즐길 수 있는 진짜 통살버거이지요. 노 bun, 올 meat 제품으로 세계 각국에서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신개념 버거입니다. 한국에서도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지요.


제가 징거더블다운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빵 대신 치킨을 사용했기 때문에 포만감이 일반 햄버거보다 더 높고, 개인적으로도 치킨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KFC 징거더블다운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평범한 버거로 부족한 분들
빵보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
무늬만 치킨버거에 실망한 분들에게


추천 드릴 수 있는 그런 햄버거이지요. 그동안 치킨버거라는 이름의 상품이 발매 되었지만, 이처럼 치킨이 통째로 들어간 햄버거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기대감이 더 높고, 앞으로도 꾸준히 사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KFC에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징거더블다운 버거를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비주얼도 최고, 맛도 최고, 포만감도 최고로 느낄 수 있는 햄버거! 징거더블다운이라면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KFC에서는 이벤트의 일환으로 KFC 매장에서 '징거더블다운 매치'라는 것이 펼쳐졌습니다. 징거더블다운 버거를 자신이 직접 만들어 빨리 먹는 빅매치였는데요. 저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현장사진과 동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사진과 영상을 직접 접하고 보니 징거더블다운이 남자의 버거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죠? KFC 징거더블다운은 보면 볼수록 남자들의 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크기도 크고, 맛도 좋고,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KFC 메뉴 추천 징거더블다운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징거더블다운을 직접 먹어보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KFC와 플친 맺고 할인쿠폰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2월 1~16일까지 KFC와 플친을 맺는 모든 분들에게 출시기념 특별 할인쿠폰을 100% 자동발송하고 있는데요.

아래에 보이시는 QR 코드로 KFC 플친 추가 바로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KFC플친 추가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할인쿠폰을 받은 후, 여러분들도 직접 징거더블다운을 체험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햄버거의 양이 작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치킨버거에 치킨이 안들었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징거더블다운 버거라면 이 실망스러운 점을 모두 해결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햄버거를 무척 좋아하는 저에게는 징거더블다운의 출시 소식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