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컴백, 2015년 여름 걸그룹 대전 치열하다!
소녀시대가 지난 2015년 7월 7월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을 했습니다. 타이틀곡 <파티>라는 곡으로 컴백을 했는데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여름에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할 수 있지요. 소녀시대는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최고의 걸그룹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게 된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에이핑크와 헬로비너스도 컴백
소녀시대를 이어서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들도 있습니다. 에이핑크는 오는 7월 16일에 정규2집 PINK MEMORY를 공개할 예정이며, 헬로비너스 역시 오는 7월 22일 컴백을 확정했습니다. 에이핑크와 헬로비너스 모두 최근에 인지도가 급상승을 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이기 때문에 이들의 컴백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이핑크
여름 걸그룹 대전 치열하다.
이번 여름 가요계는 걸그룹들의 전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OA, 씨스타, 걸스데이,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하면서 걸그룹 1차대전이 시작이 되었고, 이어서 소녀시대, 에이핑크, 헬로비너스까지 컴백을 하기 때문이지요. 특히 소녀시대의 합류는 걸그룹 전쟁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가 공백기를 가지는 동안 다른 걸그룹들의 인지도가 급격하게 상승한 만큼 소녀시대와 경쟁에서는 밀리겠지만, 과거처럼 일방적으로 당하고만 있으리라고는 볼 수 없기 때문이지요.
헬로비너스
다만 우려가 되는 점이 있다면, 최근에 컴백을 한 걸그룹 대부분이 '섹시 컨셉'으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식상한 경쟁이 되지 않을까 하는 것입니다. 섹시 컨셉보다는 걸그룹 본인들만의 컨셉을 가지고 개성있는 활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2015년 여름은 그 어느해보다 뜨거운 걸그룹 경쟁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