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골프 스타일, 골프선수 김하늘이 입은 르꼬끄 패션
요즘에는 골프라는 스포츠가 무척 대중화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골프 선수들이 세계적인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도 많이 하고, 스크린 골프장이 많이 생겨나면서 골프가 점점 대중화가 되어가고 있지요. 이 때문에 골프 패션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겨울골프패션, 겨울골프스타일로 추천드리고 싶은 르꼬끄 골프패션을 소개할까 합니다.
르꼬끄골프는 스타일리시한 골프 브랜드로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르꼬끄골프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골프 컬렉션으로 2000년대 중반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세계 각지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스타일리시 골프 브랜드입니다. 입는 그 자체만으로도 신체의 실루엣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하는 핏과 소재에 스윙 후 자신의 멋진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설렘을 갖게 하는 르꼬끄 골프가 새로운 겨울골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르꼬끄골프의 스타일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골프스타 김하늘의 골프스타일
김하늘은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 선수 중의 한 명입니다. 실력도 좋고, 얼굴도 예쁘며, 몸매도 좋은 여자골프 스타로 이름을 올리고 있지요. 김하늘 프로는 골프 선수 중에서도 옷을 잘입기로 유명합니다. 김하늘 골퍼의 겨울골프패션도 르꼬끄와 함께 했습니다.
화이트 컬러 겨울골프스타일
위 사진에서 김하늘 프로가 입은 스타일은 하얀 눈이 생각나게 만드는 화이트 골프 스타일입니다. 패딩은 긴 기장 방풍 스웨터(G442KL4014)입니다. 우븐믹스 소재의 풀집업 긴 기장 방풍 스웨터로 충전재가 있어서 보온성이 뛰어나지요. 가볍고 보온성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골프 패션으로 적절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팬츠는 패딩 반전 팬츠(G442KL8012)입니다. 옆면을 패딩으로 처리한 패딩 반전 팬츠는 신축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겨울 라운딩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귀를 덮는 따뜻한 귀다리 헌팅캡(G442KL0319)이 인상적인데요. 최근 김하늘 선수가 가장 애용하는 겨울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보아패치된 겨울 헌팅으로 귀다리가 부착이 되어서 추운 겨울 때에는 귀다리를 내려서 사용하면 귀를 보다 따뜻하게 만들어주지요. 귀는 추위를 잘 타고, 약한 부분이기 때문에 귀의 보온성을 잘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레드 컬러 겨울골프스타일
패딩이 중심이 된 김하늘 선수의 골프스타일입니다.
미드컷 덕 다운 점퍼(G442KL6006)는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와 레드, 블랙의 베이직한 컬러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미드컷 기장의 덕 다운 점퍼입니다. 르꼬끄골프패딩으로 인기가 있는 상품인데요. 캐주얼한 느낌에 퍼가 고급스러움을 전해주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패션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팬츠는 미드윈터 다운팬츠(G442KL8014)인데요. 일자핏의 덕 다운 팬츠는 덕 다운 충전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최대화 시킨 겨울 라운딩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겨울이 되어서도 봄, 가을 옷을 입고 골프를 치러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따뜻하게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미드윈터 다운팬츠로 다리의 보온성을 높여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미드윈터 다운팬츠는 평상시에 입어도 좋을 것 같은 패딩인 것 같네요.
김하늘이 입은 르꼬끄 겨울패션은 김하늘 프로가 2014 KLPGA 조선일보-포스코 챔피언십에서 착장한 스타일입니다. 김하늘뿐만 아니라 모델 송경아의 르꼬끄골프 패션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드컷 패딩 겨울골프스타일
라운딩을 할 때에 적절한 패딩이라고 한다면 활동성이 높고, 보온성이 높은 패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플렉스윙 다운 점퍼(G442KL6005)은 필드 위 자유로운 스윙을 완성해주는 플렉스윙 다운 점퍼로 특히 블루, 옐로우 컬러는 모델 송경아와 같은 올 블랙의 시크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충전재는 오리솜털 80%, 오리깃털20%인데요. 오리털 패딩이기 때문에 보온성을 높였다고 할 수 있지요.
미드컷 패딩의 컬러는 옐로우, 블루, 블랙 컬러 세가지로 나오고 있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은 블루 컬러와 블랙 컬러의 미드컷 패딩입니다. 르꼬끄의 로고가 멋스럽게 느껴지며, 가슴부위와 하단의 부위가 다른 재질로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활동성도 상당히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패딩이지요. 패딩 팬츠(G442KL8014)는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춘 겨울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부츠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슬림 스파이크리스 부츠(G442KL0505)로 퀼팅 우븐 패치를 포인트로 가미한 슬림한 스타일의 스파이크리스 부츠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야상 겨울골프스타일
야상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겨울아이템인데요. 겨울골프패션으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송경아가 스타일링한 야상 스타일은 폼폼 라쿤 퍼 긴 기장 다운 점퍼(G442KL6009)입니다.
라쿤 퍼와 골드 컬러의 로고 포인트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는데요. 긴 기장의 다운 점퍼는 보온성을 살리는 동시에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키와 네이비 컬러 두 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고 있네요. 후드에 달린 퍼가 너무나도 고급스럽고 여성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후드 퍼 롱다운 겨울골프스타일
후드 퍼 긴 기장 다운 점퍼(G442KL6008)는 후드에 달린 라쿤퍼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스타일링에 용이하고 이중 여밈으로 보온성을 살린 긴 기장 다운 점퍼입니다. 블랙, 화이트의 심플한 컬러로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지요. 골드 로고 포인트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목 깊은 곳까지 따뜻하게 보온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겨울철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이라면 이런 스타일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모델 송경아의 르꼬끄 겨울패션은 송경아가 JLOOK 매거진 르꼬끄 골프 화보에서 선보인 패션이지요. 송경아는 패션모델답게 골프웨어를 마치 런웨어의 옷처럼 느끼게 만들었는데요. 늘씬한 몸매 때문인지 옷이 더욱 부각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겨울 골프패딩이 이렇게 다양하게 발매되고,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다는 것이 무척 놀랍게 느껴졌는데요. 겨울골프웨어로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꼭 골프패션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입으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바뀌면서 골프 패션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르꼬끄 골프패션과 함께 한다면 어떨까요? 골프를 보다 즐겁고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골프 패션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은데요. 르꼬끄 골프웨어로 다양한 스타일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