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 브랜드 역사, 크로커다일 페이스북 오픈
아래의 사진을 보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악어'로고가 남성적이면서도 무척 힘이 있게 느껴집니다. 아래 로고는 크로커다일 로고인데요. 우리가 흔히 악어 브랜드라고도 부르고 있지요. 크로커다일은 국내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던 브랜드입니다.
크로커다일 인터내셔널 로고는 힘과 권력의 상징인 '악어'입니다. 크로커다일은 악어의 강함과 끈기, 진취적 기상 등 긍정적인 이미지 브랜드로 형상화함으로써 앞서가는 악어의 강한 이미지와 동시에 패션감각과 우아함을 지닌 특별함을 표현했지요. 크로커다일과 라코스테라는 브랜드를 헛갈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크로커다일은 Crocodile 라는 영어 로고와 함께 악어가 그려져 있으니 헛갈리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크로커다일 브랜드
크로커다일 브랜드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크로커다일은 꽤 역사가 깊고,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로커다일은 1947년 설립되었는데요. 시대를 초월한, 퀄리티 있는 기능성 의류를 선보이는 글로벌 패션,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입니다. 크로커다일 브랜드의 역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947년
크로커다일은 1947년, 싱가폴에서 다토 탄(Dato Dr Tan Hian Tsin) 회장에 의해서 설립이 되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사진이 다토 탄 회장인데요. 사진의 출처는 크로커다일 인터내셔널 홈페이지입니다.
1949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장 시장에 진출한 이래, 1954년 홍콩, 1993년 중국, 1996년 인도 시장에 진출을 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크로커다일은 글로벌브랜드로 아시아권에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지요.
2001년
한국에서는 2001년 한국일보사에서 주최한 하반기 히트상품에 크로커다일이 선정되는 등 1994년 론칭 이후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2007년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상해 북아시아 본부를 공식 오픈하였으며, 2010년에는 싱가폴 청소년 올림픽 게임의 공식 의류 파트너로 활약을 했습니다.
이처럼 크로커다일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크로커다일 브랜드에 대해서 잘 몰랐던 사람들은 크로커다일이 이렇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었는지 처음 알았을 것 같네요.
크로커다일 코리아 페이스북
크로커다일 페이스북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크로커다일 코리아는 지난 7월 4일 페이스북 한국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68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 크로커다일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을 통하여 만날 수 있는데요. 크로커다일 인터내셔널 페이스북 페이지를 잠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로커다일 페이스북에서는 브랜드 정보, 스타일링 팁, 생활 속 유용한 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페이스북 사이트입니다.
크로커다일 겨울 스타일 스토리를 소개한 페이지인데요. 다가 오는 겨울 어두운 블랙 코디를 벋어나서 생기 있는 겨울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크로커다일의 고급스러운 제품도 소개하고 있었는데요. 사진은 이태리 소재의 고급 소가죽으로 제작한 수제 벨트와 지갑, 핸드메이드 가공된 서류가방 등 크로커다일의 다양한 잡화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크로커다일 남성 다운점퍼 소개와 함께 겨울 남성 패션 스타일 소개까지...
크로커다일 페이스북에서는 이처럼 다양한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자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로커다일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상당히 친숙한 브랜드로 제품의 품질이나 이미지 역시 상당히 좋은 것 같은데요. 크로커다일 브랜드의 역사가 깊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 좋은 이미지를 안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로커다일 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rocodileinternational.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