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헤라 전지현 에센스 광고, 헤라 모디파이어

헤라 전지현 에센스 광고, 헤라 모디파이어


요즘 CF퀸이라고 한다면 단연 이 사람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바로 '전지현'입니다. 전지현은 별 그대 이후에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성들 중에서도 수지와 함께 광고 모델 선호도가 가장 높은 인물 중의 한 명이라고 하지요.



이번 글에서는 전지현이 광고하고 있는 CF 중의 하나인 헤라 모디파이어를 소개할까 합니다. 우선은 전지현 에센스라고 불리고 있는 헤라 모디파이어 30초 광고를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전지현은 정말 보면 볼수록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외국 모델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것 같은데요. 결혼을 하고 난 이후 더욱 예뻐진 것 같습니다. 그녀의 미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광고였습니다.


헤라 모디파이어
헤라 모디파이어는 느슨한 모공이 만드는 모공주름을 해결해주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 속 2만여 개 모공에서 탄력의 해법을 찾았는데요. 헤라 모디파이어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탄력의 중심에 작용을 해서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한 차원 올려주지요.



헤라 모디파이어에 함유되어 있는 셀-바이오 레이어 벨트가 주름과 탄력, 모공을 개선해 매끈하고 탄탄하게 끌어올려진 동안 피부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헤라 모디파이어 사용 후 피부 체험 변화
헤라 모디파이어를 사용한 후 피부 체험 변화를 확인할 수도 있었습니다. 이 체험 변화는 2014년 4월 24일부터 5월 2일까지 탄력이 고민인 여성 60명을 대상으로 고객 인지도 만족도 설문 결과라고 하는데요.



1. 탄력
피부 탄력감이 높아지고 팽팽해진 것 같다.(91.7%)

2. 모공
도드라져 보이던 모공이 눈에 덜 거슬린다.(93%)

3. 주름
피부 주름이 희미하고 옅어졌다.(86.7%)

4. 피부결
피부결이 부드럽고 매끄러워졌다.(98.3%)

5. 생기
피부가 전보다 생기가 도는 듯 하다.(100%)

특히 피부가 전보다 생기가 도는 듯 하다고 생각을 한 사람이 100%였습니다. 그리고 탄력, 모공, 주름, 피부결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90% 이상의 효과를 보이고 있었는데요.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이만한 화장품이 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헤라 모디파이어는 2003년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탄생을 햇습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에 끊임없는 연구와 독보적인 혁신을 거듭하면서 한국 여성의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책임져 왔지요. 헤라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헤리티지 소재인 바이오 바이오 ERP™ 세포의 형태와 기능을 그대로 모사한 앱셀 2.0™에 이어서 한단계 더 진화한 것이 헤라 모디파이어라고 합니다.


헤라 모디파이어는 노화의 적신호 모공의 늘어짐에 주목을 했습니다.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요소로 주름과 탄력 그리고 모공의 중요성을 함께 확인을 했지요. 눈에 띄지 않던 모공이 갑자기 거슬리는 순간과 피부 노화의 상관성에 주목을 해서 동그랗던 모공이 길쭉하게 늘어지고 이것들이 서로 연결이 되어 마치 선 처럼 보이는 현상에 대해서 연구를 했다고 하지요. 헤라 모디파어는 넘치는 탄력으로 피부 상태를 끌어 올려서 탄력과 주름, 모공이 개선된 동안 피부로 가꿔 새로운 안티에이징에 도전을 하고 있지요.



헤라 모디파이어 사용법
헤라 모디파이어 사용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에멀젼 사용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고르게 펴 바르면 되는데요.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 두드려 흡수를 시켜준 다음에 다섯 손가락을 사용해서 광대 부분을 앞으로 당기듯 마사지를 하면 됩니다. 사용량은 0.3ml(펌프 2번)이면 충분합니다. 헤라 모디파이어 가격은 40ml,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환절기가 되면서 필자 역시 피부고민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피부고민에 안티에이징도 빼놓을 수 없지요. 헤라 모디파이어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리는 동시에 피부 고민으로부터 벗어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지현 피부처럼 매끈하고 광택나는 동안 피부를 만들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헤라 모디파이어와 함께하면 가능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