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렬 부인, 전광렬 아내 박수진 미모 화제. 전광렬 재혼, 전광렬 이혼 루머 왜?
전광렬 부인 박수진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닌 전광렬 아내 박수진씨가 연예인 못지 않은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2014년 8월 21일 저녁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열린 전광렬 가족의 행복한 하루 자선 콘서트에서 전광렬이 부인 박수진, 전광렬 아들 전동혁가 함께 나란히 참석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날 자선 콘서트 <행복한 하루>는 시리아 난민 아동 식수 및 위생 사업을 돕기 위한 것인데요. 전광렬이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마련한 뜻 깊은 자리라고 합니다. 전광렬 가족의 행복한 하루라는 주제로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전광렬 아들도 무척 든든하게 성장을 하였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전광렬 부인 박수진씨도 청순한 미모를 뽐냈습니다. 전광렬 가족의 따뜻한 선행이 무척 보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전광렬 프로필
전광렬 나이는 1960년 2월 11일생으로 한국나이 55세(2014년)입니다. 전광렬 키는 170cm대이며, 혈액형은 A형이지요. 전광렬 데뷔는 1980년 T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는데요. 전광렬 소속사는 J.WAY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광렬 학력은 추계예술대학교 음악학과이지요. 전광렬은 다양한 방송사의 최우수연기상, 우수 연기상 등을 획득했을 정도로 연기력이 뛰어나며, 과거 허준에서는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 배우로 자리를 잡았지요. 전광렬은 좋은 활동도 많이 하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12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가족 홍보대사이며, 2011년부터 그물망 지속가능 복지 포럼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건국대학교 그린 오션센터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전광렬 부인 박수진(전광렬 아내 박수진)
전광렬 배우자는 박수진이라는 여성입니다. 전광렬 와이프 박수진 나이는 1970년생으로 전광렬과 무려 10살 차이가 나는데요. 전광렬 결혼 당시 뛰어난 미모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언론으로부터 잘 노출이 되지 않고, 사진도 잘 찍히지는 않았지만, 최근에는 전광렬과 함께 좋은 활동을 많이 하면서 언론에 자주 노출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난해에는 전광렬 부인 박수진씨가 전지현 닮을꼴로도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전광렬 부인 학력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 예술대학 대학원 출신으로 엄친녀라고 하는데요. 전광렬 부인 박수진씨는 국내 제1호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전광렬과는 지난 1995년 결혼을 했습니다.(전광렬 결혼)
전광렬 부인 박수진은 꾸준한 관리로 멋진 몸매와 미모(외모)를 가지게 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과거 한밤의 TV연예에 전광렬 가족이 출연을 했을 때에 전광렬 아들이 엄마가 레몬물만 마시고, 누나라는 호칭을 좋아한다며 폭로를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전광렬 부인 박수진은 몸매나 외모도 예쁠뿐만 아니라 좋은 일도 많이 하는 것으로 봐서는 예쁜 마음씨까지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전광렬 루머, 전광렬 재혼, 전광렬 이혼
전광렬 루머는 과거 인터넷을 크게 달군적이 있습니다. 한 가수의 아내가 전광렬을 너무나 좋아해서 스토킹했다는 루머였는데요. 한 때 말들이 많았지만, 연예인들에게 루머는 항상 따라다니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루머에 대해서 언급을 계속하게 되면 사실이 아니더라도 루머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광렬 이혼, 전광렬 재혼 키워드는 항상 따라붙는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전광렬이 너무 젊게 보여서, 결혼을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1990년대만 하더라도 전광렬이 그렇게 인지도가 있지는 않으며, 그의 결혼도 크게 주목을 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광렬이 드라마나 영화에서 맡은 역할 때문에 이혼이나 재혼 키워드가 나오는 것일 수도 있는데요. 2013년 SBS에서 방영된 주말드라마 열애에서 전광렬이 주연으로 황신혜와 함께 출연을 한 배역때문입니다. 전광렬이 전미선과 황신혜 사이에서 갈등을 빚었으며, 전미선과 드라마에서 이혼을 했기 때문이지요. 전미선과 이혼 후에 황신혜와 재혼을 했기 때문에 이런 키워드가 나오지 않나 생각됩니다. 전광렬 전부인은 원래부터 없었으며, 지금의 부인인 박수진씨와 이혼이나 갈등 등을 전혀 겪지 않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잘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역시 연예인들에게는 배역이나 맡는 역할이 무척 중요한 것 같은데요. 실제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지표가 되기도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전광렬 가족이 대중들에게 모범이 되는 좋은 일도 많이 하는 것을 보면서 상당히 보기가 좋았는데요. 가족 모두가 함께 나서서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무척 보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전광렬 가족이 지금처럼 대중들의 모범이 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