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디스패치, 김현중 여자친구, 김현중 폭행 혐의 피소? 이미지에 치명적
연예계에 또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류스타 김현중이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피소를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왔기 때문인데요. 김현중 여자친구인 A씨를 지난 2개월간 수차례 구타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류스타 김현중 프로필
김현중은 한류스타이자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겸 배우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무척 좋아하는 배우였는데요. 김현중 나이는 1986년 6월 6일생이며, 김현중 출생은 서울입니다. 김현중 키는 182cm에 몸무게는 68kg으로 남자들이 모두 원하는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현중 데뷔는 2005년 SS501 싱글 앨범 SS501로 데뷔를 했는데요. 솔로 가수로서 활동도 하고, 배우로서 활동도 하고 있지만, 그룹 SS501에 소속도 되어 있습니다. 김현중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김현중 학력은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 입니다.
김현중 디스패치 보도
김현중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피소당한 소식은 열애설 전문 언론사인 디스패치를 통해서 가장 먼저 보도가 되었습니다. 피해자 A씨는 최근 송파경찰서에 김현중을 형사 고소했는데요. 김현중 여자친구는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반복적으로 폭행 및 상해를 당했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현중 여자친구인 A씨의 지인은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부터 연인관계로 지내왔다. 지난 5월 이후 몇 차례 여자문제가 불거졌고, 그 과정에서 A씨를 심하게 폭행했다>고 전했습니다. 폭행 장소는 김현중의 잠실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A씨는 지난 5월 주먹과 발 등으로 구타를 당했다. 얼굴과 가슴, 팔, 둔부 등에 타박상을 입었다. 전치 2주의 상해를 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7월 폭행은 전치 6주의 상해로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또 다시 여자 문제가 불거졌고, A씨는 김현중의 폭력행사로 우측 갈비뼈가 골절이 되었다. 전치 6주에 해당하는 상해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A씨의 지인은 여자 문제가 발생을 했고, 폭행으로 이어졌다면서 지난 2개월간 구타과 사과, 용서가 반복이 되었다. 하지만 상황은 점차 악화됐고, 경찰에 고소를 결심한 것 같다고 말을 했습니다.
김현중 여자친구 A씨는 누구일까?
김현중 여자친구 A씨는 현재 송파서에 고소인 1차 진술을 마친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A씨는 연인관계를 증명하는 자료, 상해를 입증하는 진단서 등을 경찰서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런 자료들을 제출한 것으로 봐서는 여자친구가 확실할 가능성이 높고, 폭행을 어느 정도 당한 것까지 사실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김현중에 대한 피고소인 조사는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향후 일정을 잡아 김현중을 피고소인 자격으로 소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현중 폭행혐의 고소 사건으로 김현중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여자친구가 연예인인가? 일반인인가? 누구인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신분이라고 한다면 이렇게 사건이 공식화 되게 되면 자신에게도 미치는 이미지의 영향도 큰 만큼 연예인(유명인)이 아닌 일반인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부를 떠나서 김현중 이미지에 치명적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는 폭행 혐의로 피소를 당한 것과 관련하여 사실 확인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기사가 나오기 바로 전에 경찰의 연락을 받았고 그런 후에 보도를 접했다고 하는데요. 김현중 소속사에서는 사실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학인 후 입장을 정리하여 밝히겠다고 전했습니다. 김현중은 오는 23일 태국 방콕으로 출국을 합니다. 다음 날인 24일에는 현지에서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in 방콕이 진행되는데요. 사실 여부를 떠나서 김현중이 이런 불미스러운 사건에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거리는 것만으로도 이미지에 큰 상처를 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해죄는 피해자의 신체적 기능을 훼손했을 때에 적용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갈비뼈 골절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해죄는 폭행보다 무거운 범죄로 혐의가 인정이 되면 최고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처해집니다. 아직까지 김현중 여자친구의 일방적인 주장이기 때문에 사실 여부는 앞으로 드러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일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김현중을 비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현중 여자친구의 말이 모두 사실이라고 한다면 김현중 본인에게는 씻을 수 없는 상처가 될 것 같네요.
김현중이 이번 일을 어떻게 해결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일로 김현중의 활동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될 것 같습니다. 김현중 군대(김현중 병역) 의무도 아직까지 이행되지 않은 상태인데, 이번 일이 크게 진행될 경우 자숙과 함께, 병역 이행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은데요. 본인에게는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붙게 되는 오점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김현중에게는 큰 상처가 될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에게는 이미지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이런 사건에 휘말리는 것 자체가 큰 실수라고 할 수 있지요.
이번 일로 김현중의 팬도 많은 상처를 받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폭행 사건이 단순한 사건도 아니고, 그것도 여자친구를 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으니 말이지요. 아무튼, 이번 일이 어떻게 해결되고, 김현중이 소속사를 통하여 어떤 입장을 밝히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김현중 공식입장은 하루 빨리 나오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늦어지면 늦어질수록 대중들의 비난은 더욱 커지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김현중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언제쯤 나올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