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액체세제 추천, 미국판매 No.1 울라이트


액체세제 추천, 미국판매 No.1 울라이트


뉴스나 언론에서 세제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싼 세제임에도 그 효과는 일반 세제보다 못하다는 이야기가 나왔기 때문이지요. 빨래를 할 때에 세제의 선택은 무척 중요합니다. 어떤 세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빨래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 글에서는 괜찮은 세제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미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세제 울라이트입니다. 어떤 세제인지 자세히 한 번 알아볼까요?


세탁세제 추천, 울라이트(Woolite)

울라이트는 세계 주요 국가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있는 세제입니다. 미국을 비롯해서 영국과 독일, 프랑스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60여 년간 독보적인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액체 세제로써 전세계 주부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지요. 울라이트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1. 옷감의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울라이트의 가장 장점이라고 생각한 것은 울라이트를 사용할 경우 옷감의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의류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중성세제 울라이트는 면, 마, 레이온,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아크릴, 견, 모, 쿠프라, 아세테이트, 아기 옷 등 모든 종류의 옷감의 세척과 보호에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지요.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물세탁이 가능한 의류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2. 세척력에 옷감 및 색상 보호도 가능하다.

울라이트는 모든 옷에 탁월한 세척력을 가지고 있을뿐만 아니라 탈색이나 이염, 옷의 형태에 대한 변형을 줄여줍니다. 그래서 언제나 새 옷처럼 옷을 유지시켜주지요.

3. 세탁기 구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울라이트의 듀얼 포뮬라는 열과 장시간 세탁에도 섬유 손상을 막아줍니다. 그리고 물이 적은 드럼 세탁기에서도 헹굼을 쉽게 하여 추가 헹굼이 없이 깔끔한 세탁이 가능하지요.

4. 찬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세탁 세제를 사용하다보면 걱정이 되는 것이 찬물에 세탁을 했을 경우 세제가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울라이트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울라이트는 100% 용해력으로 찬물에서도 세제 찌꺼기 없이 탁월한 세척과 옷감보호를 보장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5. 친환경 세제
울라이트는 친환경 세제이기 때문에 사용을 함으로써 에너지도 절약하고 환경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세제의 선택이 중요한 이유는?
세제는 절대로 아무것이나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 이유는 어떤 세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자신이 아끼는 옷의 재질과 성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액체세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효과도 좋고, 세제가 잘 풀린다는 것 때문이지요. 울라이트의 장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물세탁이 가능한 모든 종류의 옷을 깨끗하게 세탁하면서 옷감을 보호하여 항상 새옷처럼 유지할 수 있또록 도와주지요. 그리고 포뮬라 세탁은 옷감이 변형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무척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물빠짐을 방지해주고 선명한 옷감 그대로의 색을 유지시켜주지요.


울라이트는 울라이트 컴플리트와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 두 가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컴플리트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효과를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크 프로텍션은 조금 다른데요. 진한 색상의 의류를 효과적으로 세척해주는 동시에 새옷처럼 보호를 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검정색과 같은 진한 색상의 의류를 세탁할 때에는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을 사용한다면 그 효과가 배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간편한 빨래 TIP 울라이트와 함께!

1. 옷을 뒤집어서 세탁
옷감이 세탁기에 의해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빨래를 하기 전에 옷을 뒤집어서 세탁기에 넣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세탁세제 투입구를 이용
세탁기에는 세탁세제 투입구가 따로 입습니다. 세탁세제 투입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세제가 뭉치는 것을 방지해주고 더 깔끔한 세탁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3. 세탁기 주기적으로 청소할 것
세탁기도 염소 성분, 먼지와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 청소가 필요합니다. 세탁기 청소는 세탁기마다 다른데요. 고온의 물로 세탁기를 작동하는 것도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4. 세탁물을 가득 채워서 세탁
요즘 세탁기는 성능이 좋아서 세탁물이 가득 채워져있어도 세탁이 잘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세탁을 자주자주 하는 것보다 모아서 한다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경제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5. 세탁기 에너지 효율 등급 확인
전자제품은 에너지 효율 등급이 있습니다. 세탁기도 마찬가지인데요. 새 세탁기를 구입할 때 에너지와 물 소비가 적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경제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6. 옷감 손상 방지 세제 사용
세제를 선택할 때에는 옷감의 손상을 조금이라도 방지할 수 있는 세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울라이트와 같은 성능이 좋은 세제를 사용한다면 더 효과적으로 세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7. 옷감에 따라서 세탁
옷에는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옷마다 세탁하는 방법, 관리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항상 라벨을 확인하여 그에 맞는 세탁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8. 저온에서 세탁
뜨거운 물로 세탁을 한다면 때가 더 잘빠질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옷감의 변형이 쉽고 손상이 될 염려가 많이 있지요. 따라서 저온으로 세탁을 하는 것이 좋겠죠? 울라이트는 찬물에서도 효과적으로 세탁을 할 수 있답니다.


이제 세탁을 할 때에 어떻게 세탁을 해야 할지 잘 아시겠죠? 그리고 세제의 중요성도 이번 글을 통하여 느끼시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액체세제의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울라이트의 사용을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소중한 내 옷, 울라이트로 새옷처럼 관리해보세요. 현재 울라이트에서는 한줄 댓글 이벤트와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잘 확인해보고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소중한 옷을 지키고 싶다면, 세제의 선택이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