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노화 예방을 위한 화장품, 비오템 스킨 어제틱

노화 예방을 위한 화장품, 비오템 스킨 어제틱

비오템 화장품 좋아하시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화장품 중의 하나인데요. 저는 현재 비오템 바디로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킨도 비오템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화장품이 가볍게 느껴지고, 피부에 따라서 맞는 화장품이 많이 있다는 것이 비오템 화장품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효과 역시 무척 뛰어난 화장품이지요.

요즘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관심이 많으시죠? 이번 글에서는 비오템 화장품 중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오템 스킨 어제틱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비오템 스킨 어제틱(SKIN ERGETIC)
비오템 스킨 어제틱은 항산화 에센스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타임지 선정 10대 수퍼 푸드인 브로콜리를 함유한 항산화 에센스라고 합니다. 브로콜리가 얼마나 몸에 좋은지 잘 알고 계시죠?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도 좋고, 건강에도 무척 좋다고 하지요. 그래서 브로콜리를 꾸준히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 관리에 절반은 해결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킨 어제틱은 150개의 어린 브로콜리와 수중 미생물이 결합하여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피부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고 피부 피로를 개선시켜 맑고 생기있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화장품입니다. 브로콜리와 신비의 미생물 알테미아S가 전하는 강력한 항상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알테미아S는 신비의 미생물로 알려져 있는데 미국 솔트레이크에서 추출한 알테미아S는 척박한 환경에서 에너지를 비축하여 필요 시 발산하는 신비의 수중 미생물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비오템 스킨 어제틱 사용후기


스킨 어제틱을 사용한 사람들은 푸석한 피부 상태가 회복이 되었다. 칙칙한 피부톤이 개선이 되었다. 피부가 빛나며 생기가 넘친다고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그 만큼 피부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화장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오템 스킨 어제틱의 광고 한 편을 보실까요?



노화 예방법
저는 노화 예방을 위해서 평소 먹는 음식을 무척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이 들어가 있는 영양제보다 음식을 통하여 비타민이나 섬유질 등을 섭취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특히 수퍼 푸드라고 불리고 있는 브로콜리를 무척 자주먹고 있습니다. 푸른색 채소에는 피부에 좋은 많은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니 먹는 음식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로콜리를 얼굴에 바른다고 생각해보세요. 정말 피부가 좋아질 것 같죠?


그리고 주기적인 팩을 이용하고 비오템 스킨 어제틱과 같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화장품의 선택도 무척 중요한데, 노화 예방 전용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부가 평소보다 유난히 칙칙하고 나이들어 보이는 이유는 피부 곳곳에 남은 피로의 흔적때문이라고 합니다. 피로하고 스트레스 양이 많아질수록 피부 속에 활성산소가 많이 누적되는데 이로 인하여 산화작용이 일어나면서 피부는 거칠고 생기를 잃게 된다고 하지요. 그렇기 때문에 피부 피로를 풀어주는 항산화야 말로 피부가 늙는 것을 막아주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항산화 에센스라고 할 수 있는 비오템 스킨 어제틱에 관심이 가는 것 같네요. 피부 노화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이라면 피부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항산화 에센스, 비오템 스킨 어제틱을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크림


스킨 어제틱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화장품으로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크림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클로렐라 아이크림은 다크서클, 아이 백, 주름, 눈가 붓기, 처진 눈매, 피로로 인한 눈가의 5가지 고민을 한 번에 개선해줄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얼굴을 보다 동안으로, 젊게 보이고 싶다면 눈가의 관리가 무척 중요한데, 클로렐라 아이크림과 같은 화장품을 사용한다면 어느 정도 눈가의 관리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클로렐라는 미세 해조류의 하나로 20종 이상의 비타민을 함유해 피로 개선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하네요. 그래서 물 속의 브로콜리라고도 불린다고 하지요.

아무튼 비오템 스킨 어제틱과 클로렐라 아이크림으로 피부나이를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먹는 음식의 중요성 그리고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중요성을 비오템 화장품을 보면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예쁘고 멋있게 보이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피부관리부터 먼저 하는 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