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똑똑한 선크림!! 이거하나면 올여름 준비 끝~


  여름의 적!! 자외선.. 강한 자외선이 피부를 위협하는 초여름이다.
자외선은 피부의 최대 적으로 오랜 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색소가 침착되고 노화가 촉진돼 주근깨, 기미, 잔주름의 원인이 된다.

  이런 나쁜(!!) 자외선으로부터 피할수 있는 최고의 방법으로는 바로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다... 지금은 스킨로션만큼이나 필수적이고 대중화된 화장품이라고 할수 있겠다..

  더욱이 요즘처럼 쨍쨍하고 뜨거운 햇살에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김태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더욱 유명한 화장품 헤라...

 


  약 7년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어 이미 국민 선크림으로 입증된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이번에 출시된 헤라 선크림은 이전 제품 보다 더욱더 똑똑해졌다.



  실외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발생하는 유해인자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이다.
  피부는 자외선을 비롯해서 다양한 환경으로 인해 유해산소의 공격을 받고 있는데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만의 고유성분인 비타민 E, 로디올라 추출물, 헬리옥신, 베타글루칸의 4가지 항상화 성분의 최적의 조합으로 근원적인 피부의 방여력을 높여 준다.


 



  이미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는 2005년부터 출시 되어 현재까지 최고의 인기상품이다.
장영실상 수상, 대한민국 10대 기술상, 동암 화장품 연구개발 대상, 세계일류 상품선정, 소비자가 뽑은 자외선 차단제 1위, 자외선 차단제 시장 점유율 1위, 롯데백화점 판매 1위 아이템, 운동선수가 뽑은 자외선 차단제 1위, 7년연속 100만개 이상 판매....
  다 나열하기도 힘들정도로 헤라의 명성과 기술력은 최고라 할수 있겠다.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상황, 장소, 피부타입별로 선택할수 있는 선케어 라인이 출시되었다. 
 
  헤라 선 메이트 밀크, 헤라 선 메이트 파우더, 헤라 선 메이트 에어라이트,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헤라 선 메이트 팩트, 헤라 선 메이트 링클 코렉터 등 총 7가지로 자신에 맞는 선케어를 통해 더욱더 쉽고 편리하게 자외선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게 되었다.





  선 메이트 밀크는 물과 땀에 강하면 SPF50+으로 강력한 자외선 노출에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피부 재생 성분 으로 자외선이나 유해환경으로 부터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 줍니다. 투명 탄성 파우더가 포함되어 있어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가 환한 톤으로 유지됩니다.

  선 메이트 파우더는 퍼프 일체형 파우더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덧바를수 있어 편리하며 화장한 후에도 뭉침없이 덧바를 수 있다.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피지조절 기능으로 항상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선 메이트 에어라이트는 자외선 뿐만 아니라 피부 자체 방어력이 약해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반응 하는 민감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연약한 피부에 사용할수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를 전체적으로 보호해준다.


  선 메이트 레포츠는 이름에서도 느낄수 있듯이 강력한 자외선 속에서도 스포츠를 더욱 안심하고 즐길수 있도록 해준다. 더블프루프 시스템으로 많은 땀이나 물에 강하게 작용한다.


  선 메이트 팩트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선크림을 발라도 포기 할수 없는 피부의 화사한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더욱 얇고 투명하며 밀착력을 높인 티슈 파우더가 가벼우면서 꼼꼼하게 피부에 작용하여 차단 지속성을 높여준다.


  마지막으로 선 메이트 링클 코렉터는 부드러운 붓터치 만으로 피부 안과 밖을 케어해 주름개선 및 자외선차단도 해주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피부표면의 미세 주름을 매워 피부결을 한층 더 매끄럽게 표현해준다.


   대부분 소비자들은 선크림을 구입할때 단지 SPF지수만을 보고 구입하곤 한다.
SPF 지수가 높기만 하면 선크림의 기능이 좋은걸로 알고 다른기능은 크게 고려하지 않는다.
  선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한 기능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이제는 자외선도 차단 하면서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재생하는 기능까지 있는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를 사용하는것이 대세라고 할수 있겠다.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보호 하는 방법은 물론 자외선이 가장 강한 오전 10시 부터 오후 3시까지의 외출은 되도록 피하고 야외활동을 할때는 챙이 넓은 모자를 착용하거나 긴소매를 입는것도 방법이 되겠다.
   날씨가 흐린날은 오히려 맑은날에 비해 자외선 강도가 30%더 강해질수 있다고 하니 유념해 둬야겠다..

    그리고 빼놓지 말고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와 헤라 선케어 라인으로
자외선엔 더욱 강하게 피부엔 더욱 건강하게 여름미인이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