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건강과 깨끗한 집을 지키는 좋은 습관 369 컴배트 캠페인
지긋지긋한 벌레때문에 고민한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예전에 살던집에 바퀴벌레가 너무 많이 나와서 정말 큰 고민을 한적이 있습니다. 시중에 파는 바퀴벌레약과 바퀴벌레퇴치법 등으로 바퀴벌레를 없애는데 성공은 했지만, 정말 지긋지긋했습니다. 너무 무섭기도 하고, 징그럽기도 하고... 정말 생각도 하기 싫네요. 개인적으로 바퀴벌레 퇴치 요령을 소개해드리자면 시중에 파는 컴배트라는 붙이는 바퀴벌레약을 많이 설치하고, 바퀴벌레가 싫어한다는 붕산도 방안 곳곳에 소량 뿌려뒀습니다. 그리고 몇 달이 지나니 바퀴벌레가 더 이상 보이지 않더라구요.
바퀴벌레약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컴배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COMBAT는 세계 최초 붙이는 바퀴약으로 뿌리는 바퀴 약이 대부분이던 1980년 대, 대한민국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바퀴가 보이면 약을 발포하던 소극적인 대처법에서 탈피하여, 컴배트만 있으면 수일 내에 몇개월간 지속적으로 바퀴 걱정에서 탈피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약 뿐만아니라 개미퇴치를 위한 컴배트 개미퇴치 약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바퀴와 개미의 유해성을 알고 있나요? 인간에게 정말 안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바퀴는 보기에도 혐오스러울 뿐아니라 천식, 식중독, 비염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바퀴, 개미와 같은 벌레들의 유해성을 알고 깨끗한 집안 환경을 만들어 벌레가 없도록 예방해야 되겠습니다.
벌레, 해충은 가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 집이 아무리 깨끗하더라도 벌레가 많이 나온다면 집이 지저분해서 그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게 하구요. 그럼 1년 내내 해충으로부터 가족의 건강과 깨끗한 집을 지키기 위한 컴배트의 369캠페인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369캠페인은 3개월마다 컴배트의 제품을 교체하여 1년 내내 해충으로 부터 완전히 해방되게 하는 캠페인을 말합니다. 이제 컴배트와 함께 해충으로 부터 해방되고, 깨끗한 집을 만들어보세요.
컴배트를 많이 설치해두었다고 하여도 시간이 지나면 약효가 사라집니다. 그래서 3, 6, 9, 12 처럼 3개월에 한 번씩 시간을 내어 컴배트를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없어졌다고 바퀴가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아니니 건강한 삶과 깨끗한 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되겠습니다. 컴배트 369캠페인 잊지마세요!!
여러분들은 컴배트의 어떤 원리로 바퀴벌레가 죽는지 알고 있나요? 컴배트는 초강력 연쇄살충을 자랑합니다. 집 안에 바퀴 1마리가 보이면 적어도 15,000마리가 넘는 바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아무리 죽여도 계속 벌레가 돌아다닌 것을 볼 수 있지요. 컴배트는 바퀴, 개미의 침입을 근원으로 제거해주고 있습니다. 컴베트 베이트는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바퀴벌레가 베이트 스테이션으로 들어가 베이트를 먹은 후 다른 바퀴와 나눠먹음으로써 숨어있는 바퀴 및 알까지 연쇄적으로 살충합니다. 바퀴는 반 정도 소화된 음식물을 나눠먹는 습성이 있습니다. 그런 바퀴의 습성을 이용하여 만든 획기적인 바퀴벌레약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자신의 집을 해충의 침입으로부터 보호하고 완벽하게 박멸하기 위해서는 집안 곳곳에 컴배트를 잘 설치해야합니다. 거실의 경우 소파 밑이나 테이블 밑과 같은 습하고 어두운 곳에 컴배트를 설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의 경우에는 바퀴와 같은 벌레들이 좋아하는 환경입니다. 특히, 변기 뒤에나 세면대 밑과 같은 곳에 설치하여 바퀴를 박멸하여야 합니다. 주방의 경우도 화장실과 마찬가지로 벌레가 좋아하는 위치입니다. 주방의 경우 음식을 조리하는 곳이기 때문에 어떤 곳보다 청결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컴배트 베이트도 많이 붙여줘야 할 것 같네요. 어두운 곳이나 습기가 많은 곳곳에 베이트를 붙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실외라고 벌레퇴치에 신경을 안쓰면 안됩니다. 실외에서 해충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해충이 서식할 수 있는 나무 구멍 등은 시멘트로 잘 막고 바퀴의 먹이가 될 수 있는 죽은 식물들이 집 주변에 없도록 항상 깨끗하게 관리를 해야 됩니다. 베이트도 곳곳에 붙여주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가 양치를 치고 있는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근데 아이가 양치친 칫솔에 바퀴벌레가 걸어다닌다면 정말 끔찍하겠죠? 우리가 볼수는 없지만, 보지 않을때 바퀴벌레가 온 집안을 돌아다닐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집안 곳곳을 조금만 더 신경써보는건 어떨까요?
컴배트와 함께라면 누구나 해충없는 깨끗한 집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헨켈 컴배트 온라인 SHOP에서는 컴배트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600원이나 할인되니 엄청 좋겠죠? 여러분 가족의 건강, 해충으로 부터의 해방. 이제 컴배트가 지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