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프레스 블로그

New 래미안 홈페이지를 New 아이디어로!


살고 싶은 아파트! 래미안!

2008 우수디자인 대상!
2008 국가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2008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8년 연속1위

2008년도에 이렇게나 많은 상을 탄 명품 아파트 래미안! 여러분들도 래미안 아파트 많이 들어보셨고, 많이 좋아하시죠? 래미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파트 입니다 ^^
최근 래미안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래미안 홈페이지 방문해보셨나요? 래미안의 분양정보등 래미안에 관한 모든것들을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먼저 래미안 CF입니다.

래미안CF 보신적이 있으세요? 아이와 산책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실제 래미안에서 촬영한 영상이라고 하네요. 이 CF 보신적 있으시죠? 저도 정말 저곳에서 산책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아 정말 좋네요. 새롭게 개편된 래미안의 홈페이지는 어떤 모습일까요?
새롭게 개편된 래미안의 첫 화면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만들어져있죠? 분양정보, 공사단지, 이벤트, 래미안의 역사, 입주단지등 래미안 홈페이지에서는 래미안에 관한 모든것들을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첫 화면의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아주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지만, 제가 관심을 가지고 알아본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래미안 아파트에서 살고 싶어서 분양정보를 한번 알아봤습니다. 신당2차, 공덕 5차, 금호 2차등 분양정보를 쉽게 알수가 있었습니다. 전화번호와 위치등 없는게 없더라구요.
래미안 분양정보를 보고 래미안 타운의 장단점을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었습니다. 래미안의 장단점을 쉽게 잘 설명해놓았더군요. 래미안에 살게되면 행복한 하루를 보낼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래미안이 어떤상을 수상하였고 얼마나 좋은 아파트인지 래미안 History 를 알아봤습니다.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고객만족도 1위등 래미안은 모든 부분에서 입주자를 만족시키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래미안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제가 TV에서 래미안 CF를 너무 인상적이게 봐서 래미안 CF를 찾아보다 발견한곳 저같은 블로거들이 래미안을 직접 다녀오고 느낀점을 블로그에 적어 놓았더라구요. 래미안 타임즈 래미안의 생생한 소식을 발빠르게 들을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사랑하니까 래미안 정말 행복해보이는 사진입니다. 래미안에서 살게 되면 저렇게 행복해지겠죠? ^^
그리고 마지막으로 래미안 갤러리도 둘러보았습니다. 문화생활을 할수있는 곳들이 잘정리 되어있었으며, 많은 정보를 얻을수가 있었습니다. 래미안 더욱더 살고 싶어지더군요.

지금까지 제가 관심있고 알아보고 싶었던 래미안 홈페이지 구석구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것외에도 래미안에 관한 모든것들과 새로운 정보들을 많이 얻을수가 있었어요. 래미안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방문해보세요^^